About CIDEC
SSK Research Group
Research
Development Projects
Activities
Announcements
HOME
ENGLISH
SITEMAP
CONTACT US
INTRANET
About CIDEC
SSK Research Group
Research
Development Projects
Activities
Announcements
¼¾ÅÍÀå Àλ縻
¹Ì¼Ç
ÁÖ¿äÈ°µ¿
ÇÔ²²ÇÏ´Â »ç¶÷µé
Á¶Á÷µµ
¿À½Ã´Â ±æ
¿¬±¸°³¿ä
¿¬±¸Áø
¿¬±¸³í¹®
¿¬±¸È°µ¿
SSK ¿öÅ·ÆäÀÌÆÛ
°³¹ßÇù·Â Æò°¡
Á¤Ã¥¿¬±¸
°³¹ßÆò°¡
ÃâÆÇ
µ¿Æ¼¸ð¸£
º£Æ®³²
Àεµ³×½Ã¾Æ, įº¸µð¾Æ
¶ó¿À½º, ¹Ì¾á¸¶, º£Æ®³²
¹Ì¾á¸¶, ³×ÆÈ, ¹æ±Û¶óµ¥½Ã, įº¸µð¾Æ
±³À°
¿ª·®°È
ÇмúȸÀÇ
°øÁö»çÇ×
SSK Research Group
¿¬±¸°³¿ä
¿¬±¸Áø
¿¬±¸³í¹®
¿¬±¸È°µ¿
SSK ¿öÅ·ÆäÀÌÆÛ
°³¹ßÇù·Â Æò°¡
Unpacking the hidden state via the everyday stateness °³¹ßÆÄÆ®³Ê½Ê ¿¬±¸´Ü(SSK) ¿öÅ·ÆäÀÌÆÛ No. 17 (2022.05)
Revisiting Aid Effectiveness in Africa: A Quantitative Analysis of Economic Inequality, ODA, and Growth. °³¹ßÆÄÆ®³Ê½Ê ¿¬±¸´Ü(SSK) ¿öÅ·ÆäÀÌÆÛ No. 16 (2022.02)
´ëÅë·ÉÀÇ Á¤Ã¥ ÀÇÁö¿¡ ´ëÇÑ °ü·áÀÇ ÀνÄÀÌ Á¤Ã¥¿¡ ¹ÌÄ¡´Â ¿µÇ⠺м® : ±¹Á¦°³¹ßÇù·ÂÁ¤Ã¥ ºÐ¾ß ³» ´ëÅë·É Á÷¼Ó À§¿øȸ¸¦ Áß½ÉÀ¸·Î. °³¹ßÆÄÆ®³Ê½Ê ¿¬±¸´Ü(SSK) ¿öÅ·ÆäÀÌÆÛ No. 15 (2021.10)
°³¹ßÇù·Â¿¡¼ ¹Î°£±â¾÷ Âü¿©È®´ë¸¦ À§ÇÑ Á¤Ã¥¼ö´Ü ¿¬±¸. °³¹ßÆÄÆ®³Ê½Ê ¿¬±¸´Ü(SSK) ¿öÅ·ÆäÀÌÆÛ No. 14 (2021.09)
ºñÈ£-°³¹ß(asylum-development) ¿¬°è¿Í Ãʱ¹°¡Àû ÆÄÆ®³Ê½ÊÀÇ ±â¿ø. °³¹ßÆÄÆ®³Ê½Ê ¿¬±¸´Ü(SSK) ¿öÅ·ÆäÀÌÆÛ No. 13 (2021.08)
º¸¼ö´ç Áý±Ç°ú ³¹ÎÁ¤Ã¥: ¿µ±¹ »ç·Ê ¿¬±¸. °³¹ßÆÄÆ®³Ê½Ê ¿¬±¸´Ü(SSK) ¿öÅ·ÆäÀÌÆÛ No. 12 (2021.07)
ÁÖ¿ä Àü¿°º´ »ç·Ê¿Í ±¹Á¦ º¸°Ç Çù·Â: ¿¡ÀÌÁî, »ç½º, ¿¡º¼¶ó, Äڷγª19¸¦ Áß½ÉÀ¸·Î. °³¹ßÆÄÆ®³Ê½Ê ¿¬±¸´Ü(SSK) ¿öÅ·ÆäÀÌÆÛ No. 11 (2021.03)
The Impact of Adaptive Learning on Student Math Performance: Evidence from Vietnam. °³¹ßÆÄÆ®³Ê½Ê ¿¬±¸´Ü(SSK) ¿öÅ·ÆäÀÌÆÛ No. 10 (2020.12)
The Role of Asian Developmental States in the Electronics Global Value Chain: A Comparison between Singapore, Thailand, and China. °³¹ßÆÄÆ®³Ê½Ê ¿¬±¸´Ü(SSK) ¿öÅ·ÆäÀÌÆÛ No. 9 (2020.09)
KOICA ¹Î°üÇù·Â»ç¾÷ Æò°¡ ¿¬±¸: ½Ã¹Î»çȸÇù·Â»ç¾÷ Á¾·áÆò°¡¸¦ Áß½ÉÀ¸·Î. °³¹ßÆÄÆ®³Ê½Ê ¿¬±¸´Ü(SSK) ¿öÅ·ÆäÀÌÆÛ No. 8 (2020.04)
°ø°ø¿Ü±³Àû °üÁ¡¿¡¼ ±¹Á¦°³¹ßÇù·Â Á¤Ã¥ÀÇ Çؼ®¿¡ ´ëÇÑ ºñÆÇÀû °íÂû. °³¹ßÆÄÆ®³Ê½Ê ¿¬±¸´Ü(SSK) ¿öÅ·ÆäÀÌÆÛ No. 7 (2020.03)
Three Images Explanations of ODA Giving and Empirical Analyses. °³¹ßÆÄÆ®³Ê½Ê ¿¬±¸´Ü(SSK) ¿öÅ·ÆäÀÌÆÛ No. 6. (2019.12)
Ãë¾à±¹°¡ÀÇ SDGs ÀÌÇà°ú ´ë ºÏÇÑ ½Ã»çÁ¡. °³¹ßÆÄÆ®³Ê½Ê ¿¬±¸´Ü(SSK) ¿öÅ·ÆäÀÌÆÛ No.5. (2019.10)
Áö¼Ó°¡´É¹ßÀü¸ñÇ¥(SDGs) ´Þ¼ºÀ» À§ÇÑ °Å¹ö³Í½º¿Í °ø°øÇàÁ¤ ÃßÁøÀü·«. °³¹ßÆÄÆ®³Ê½Ê ¿¬±¸´Ü(SSK) ¿öÅ·ÆäÀÌÆÛ No.4. (2019.06)
Governance that Counts for Development, not what Constrained - The Case of Sub-Saharan African Countries. °³¹ßÆÄÆ®³Ê½Ê ¿¬±¸´Ü(SSK) ¿öÅ·ÆäÀÌÆÛ No. 3 (2019.05)
1
2
ÀÚ·á Á¦¸ñ
±³³»¿Ü À¯°ü±â°ü »çÀÌÆ®
¡å ±³³» À¯°ü±â°ü
°ø°ø´ëÇпø
¹Ì·¡¹®¸í¿ø
Àηù»çȸÀç°Ç¿¬±¸¿ø
°æÈñÁö±¸»çȸºÀ»ç´Ü
¡å ±³¿Ü À¯°ü±â°ü
UNRISD
UNESCAP
GSID, Nagoya University
China Institute for International Development, Xiamen University
JASID
ADB